비겁한 마음! 당신은 심하게 숨겨져 그녀를 지치게 할 수 있는 그 불에 자신을 태울 수 없었습니다… 이제 당신은 더 이상 욱신거리지 않으므로 그녀는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이제 내가 당신을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 채 날과 세월이 지나가는가?
후안 안젤로 (Juan Angelo)는 내 명령에 따라 새벽에 내 방의 문을 두드렸다.
"아침은 어때?" 나는 물었다.
"말레이, 나의 주인님. 비가 오기를 원합니다.
"글쎄요. 산으로 가서 요셉에게 오늘 나를 기다리지 말라고 말하여라.
내가 창문을 열었을 때 나는 휘파람을 불고 밤부코를 흥얼거리며 숲의 첫 번째 패치에 들어갈 네그리토를 보낸 것을 후회했습니다.
차갑고 무절제한 바람이 산에서 불어 장미 덤불을 흔들고 버드 나무를 흔들어 비행 중에 한 쌍 또는 다른 쌍의 여행하는 앵무새를 돌렸다. 행복한 아침에 정원의 사치스러운 모든 새들은 침묵했고, 이웃 초원에서는 펠라레만이 펄럭이며 슬픈 겨울날을 노래로 맞이했습니다.
이윽고 산들은 영양분이 쏟아지는 잿빛 베일 아래로 사라졌고, 숲을 강타하는 비가 다가오자 벌써부터 점점 커지는 소문이 들렸다. 30 분 후, 어둡고 시끄러운 시냇물이 강 건너편 경사면의 초원을 빗질하면서 내려 왔고, 그 강변은 증가하고, 화를 내며 천둥을 쳤고, 먼 노랗고 넘치고 반란을 일으켰습니다.
XVII
그 고통스러운 대회가 있은 지 열흘이 지났습니다. 내가 메리에게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한 새로운 종류의 대우에 대한 아버지의 소원을 들어줄 수 없다고 느꼈고, 찰스의 청혼에 고통스럽게 몰두한 나는 집에서 벗어나기 위해 온갖 구실을 찾았다. 나는 이미 내 방에 갇혀 있었고, 이미 요셉의 소유였으며, 대부분 주변을 걸어 다녔다. 나는 읽을 수 없는 책, 결코 발사되지 않는 산탄총, 계속 피곤해지는 마요네를 산책할 때 동반자로 가지고 다녔습니다. 깊은 우울에 사로잡혀 있는 동안 나는 가장 거친 곳에서 시간을 보내도록 내버려 두었고, 그는 개미가 그를 쫓아내거나 개구리와 모기를 참을성 없이 뛰어오르게 한 잎사귀에 웅크리고 졸려고 헛되이 노력했습니다. 옛 친구가 병을 앓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에게 비우호적인 무활동과 침묵에 지쳤을 때, 그는 내게 다가와 내 무릎 중 하나에 머리를 얹고 다정하게 나를 바라보며 나중에 떠나 집으로 이어지는 길에서 몇 개의 막대기를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출발하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나를 따라오게 하자 그는 기쁨과 젊음의 열정을 발휘하기 위해 몸을 펼쳤고, 그의 평정과 노쇠한 중력을 잊는 것 이상으로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어느 날 아침 어머니가 내 방으로 들어와 내가 아직 떠나지 않은 침대 머리맡에 앉아 나에게 말했다.
"이럴 리가 없네, 너희는 계속 이렇게 살아서는 안 된다. 나는 만족하지 않는다.
내가 침묵을 지키자 그는 계속했다.
"네가 하는 일은 네 아버지가 요구한 것이 아니다. 훨씬 더 많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행동은 우리에게 잔인하고 СКАЧАТ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