Название: 여름 여신의 땅
Автор: Elena Kryuchkova
Издательство: Tektime S.r.l.s.
Жанр: Героическая фантастика
isbn: 9788835429869
isbn:
그러나 다나는 딸의 영적, 지적 발달에 관여하지 않았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그녀의 열아홉 살 무렵, 그 소녀는 양질의 교육을 받고 다른 나라를 방문할 수 있었고, 그녀는 많은 문화 기념물을 보았다.
그리고 약간의 이상한 양육에도 불구하고, 루시아의 삶은 어느 정도 평소와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최근까지...
루시아와 그녀의 어머니가 이번에 콘월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그녀의 삶이 영원히 바뀔 것이라고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그 소녀는 콘월에서 좋아했습니다. 자신의 집이 작은 마을에 위치했지만, 교통에 문제가 없었고, 카운티의 행정 센터에 도착하고, 트루로 도시, 어렵지 않았다. 그리고 흥미로운 장소와 물건이 많이 있었습니다.
때때로 루시아는 그림 같은 주변을 그냥 걸었습니다.
윌리엄스의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다나의 오랜 지인이 살았습니다. (그녀가 말했듯이 직장 지인), 레온 칼더, 공정한 머리와 파란 눈의 젊은 남자. 루시아는 항상 궁금 : 그는 실제로 몇 살입니까? 결국, 그녀가 그를 기억하는 한, 칼더 씨는 전혀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자신의 나이에 대한 질문에 대해 침묵하는 것을 신비롭게 선호했습니다.
그는 루시아와 함께 잘 가지고와 시간에, 그들은 함께 어딘가에 갔다. 레온은 소녀를 여동생처럼 대했습니다. 그리고 차분한 마음으로 다나는 그와 함께 산책 그녀의 딸 가자.
때때로 루시아, 그녀는 레온 친화적 인 감정에서 지금까지 경험 한 것을 생각하고 자신을 붙 잡았다, 하지만 다른 것. 그러나 그녀는 그에게 그것을 인정하지 수 : 결국, 그는 그녀 만의 자녀에 보았다.
... 그리고 지금, 어제, 바로 루시아의 삶을 바꾼 바로 그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모든 것은 늦은 오후에 루시아가 레온을 만나기로 결정했다는 사실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녀는 그가 이때 해안을 따라 걷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거기에 갔다.
해안에 가까워지면, 루시아는 갑자기 이상한 소리를 듣고, 전기 균열처럼.
이상한 감정에 의해 진행되고, 소녀는 가까운 사운드의 소스에왔다. 그녀는 밝은 자주색 컬러의 에너지 장벽처럼 보였다 무언가를 보았다. 몇몇 어린 소녀는 "장벽"에 의해 통과 : 그들은 즐겁게 웃고 전혀 그 통지를하지 않았다.
‘나는 자고 있어야합니다...’ 윌리엄스는 결정했다, 일어나고 있는 일의 비현실적인 본질을 깨닫는 것. ‘그리고 꿈에서 알다시피, 당신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 장벽을 넘을 수 있다.’
그리고 젊은 아가씨, 이해할 수 없는 감정의 충동에 순종하고, 과감하게 앞으로 나아갔다. 그녀는 '장벽의 벽'을 통과으로, 그녀는 약간의 전기적인 따끔거림을 느꼈고... 레온은 알 수없는 금발 소녀 뭔가에 대해 얘기, 그녀의 눈 앞에 나타났다.
루시아는 호기심을 느꼈고 주변에 풍부하게 위치한 거대한 해안 돌 중 하나 뒤에 숨었습니다. 그녀의 민감한 귀는 레온의 말을 듣고 :
“마리안나 ... 내가 여기 당신을보고 기대하지 않았다.”
이름이 마리아나인 낯선 사람은 불쾌한 듯 코를 킁킁거리며 대답했:
“ 1년 전에 내가 널 어떻게 죽였는지 기억나는데... 어떻게 살아남았어?’’
“정말 픽시를 죽이는 게 그렇게 쉬울 줄 알았어? 그렇지 않다고 이미 여러 번 말씀드린 바 있습니다. ”
루시아, СКАЧАТЬ